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21세기 정보화, 세계화를 선도할 고급 기술 인력 양성전기전자공학과

본문 시작

학과공지

2025학년도 1학기 세명대학교 학생증 발급 안내

  • 전기전자공학과
  • 조회 : 8
  • 등록일 : 2025-04-20
1. 홍보 포스터.jpg ( 2,490 kb)
2. 신청 가이드.pdf ( 606 kb)
3. 카드 혜택 안내.pdf ( 3,730 kb)
2025학년도 1학기
세명대학교 학생증 발급 안내

2025학년도 1학기 세명대학교 학생증 발급과 관련된 사항을 안내해드리오니,
내용을 확인하신 후 기한 내 학생증 발급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■ 신청기간 : 2025년 4월 17일(목) ~ 5월 30일(금)

■ 신청대상 : 세명대학교 학생 (재학생/휴학생)

■ 발급기관 : KB국민은행

■ 신청방법 : 온라인 신청 (스마트폰, 신분증 준비)
     가. [국민은행 계좌]가 있는 학생 → KB Pay 앱
           KB Pay 앱 접속 ▶ 우측 상단 메뉴 탭 ▶ [카드신청] 학생증·복지 체크카드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▶ 학생증 체크카드 신청
     나. [국민은행 계좌]가 없는 학생 → KB 스타뱅킹 앱
           KB 스타뱅킹 앱 접속 ▶ 우측 상단 메뉴 탭 ▶ 상품가입 ▶ 입출금+카드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▶ 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만들기

  ■ 학생증 사용처
     가. 교내 생활관 출입, 도서관 출입/대여, 식당 이용(지원식) 등
     나. 동서울 ↔ 세명대 직통 시외버스 이용 시

  ■ 참고사항
     가. 교내 사용 시 본교 모바일 학생증을 필수로 발급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     나. 학생증 사진은 본교 포탈시스템에 등록된 사진을 기준으로 발급되며,
          사진변경을 원할 경우 증명사진 파일을 준비하여 학생처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 다. 학생증 수령은 신청일로부터 일주일 이내(주말/공휴일 제외) 가능하며,
          카드발급 시 입력한 주소로 발송됩니다.

  ■ 문의
     가. 카드발급 및 계좌개설 : 국민은행 제천지점 (043-849-8397/8396)
     나. 기타문의 : 학생처 학생지원팀 (학생회관 201호, 043-649-1143/1148)

만족도조사
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